부산광역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에게 잠재되어 있는 자질과 창의력을 발굴해서 청소년이 행복하고 건강할 수 있도록 돕는
부산지역 최고의 청소년상담전문기관입니다.

인사말

센터 안내인사말

창조적이며 건강한 청소년을 키우는 일

우리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여러분에게 잠재되어 있는 자질과 창의력을 발굴해서
바른 생각과 품위있는 행동으로 긍정적인 삶을 개척하도록 돕는
부산지역 최고의 청소년상담전문기관입니다.

청소년 여러분!

이제 세계는 정보통신기술(ICT)의 발달로 공간과 시간을 초월하여 하나의 네트워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교통, 인구, 도시, 국제관계 등 모든 분야에서 글로벌 스탠다드가 등장하고 인터넷을 통한 혁신적인 아이디어적용으로 쏟아지는 수많은 정보 앞에서 양질의 정보를 습득할 수 있고, 다양한 컨텐츠로도 연결이 되어서 청소년과 학부모님, 그리고 청소년을 사랑하는 선생님과 사회 각계 각층의 지도자들은 필요한 커뮤니티 채널을 활용하게 되는 변화의 물결을 경험하실 것 입니다. 그리고 오늘날 인터넷은 세계와 세계를 묶는 또 다른 세계로 지금 지구촌은 변화의 물결 속에 빠르게 모습을 바꾸어 가고 있습니다. 변화의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는 새로운 희망과 각오가 더 필요한 시기라고 봅니다.

한 알의 모래속에서 세계를 보는 눈, 그리고 한 송이 들꽃속에서 천국을 볼 줄 아는 눈, 손바닥안에 무한을 거머쥐고 순간 속에서 영원을 붙잡을 수 있는 힘!
이것이 바로 여러분의 무궁무진한 잠재능력입니다. 눈에 보이는 것이 다가 아니듯, 티끌이 단지 티끌이 아니고 한 송이 보잘 것 없는 들꽃이 단지 들꽃이 아닙니다.
우주의 모든 개체들 속에는 완벽한 삼라만상의 조화가 숨어 있듯이 여러분도 무한한 능력과 조화를 갖춘 '소우주'란 것을 명심하십시오.

우리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여러분에게 잠재되어 있는 자질과 창의력을 발굴해서 바른 생각과 품위있는 행동으로 긍정적인 삶을 개척하도록 돕는 부산지역 최고의 청소년상담전문기관입니다.

청소년 여러분!

자신의 긍정적인 삶을 위해 노력을 기울일 때 급변하는 세상을 아름답게 지킬 수 있을 것입니다. 21세기의 주역인 여러분의 진로문제, 고민, 바르지 못한 행동의 예방차원, 문제행동 등 어떤 마음의 상태라도 좋습니다. 우리 홈페이지를 많이 활용하십시오.

시원한 답변도 드리면서 여러분이 건강하고, 맑고, 밝게, 바르게 성장하도록 온 힘을 다하여 노력하겠습니다. 부산광역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소장 백 진 영